금동원 시인의 TISTORY

이 곳은 시인의 집! 문학과 예술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듣고 말합니다

금동원의 우연의 그림 앞에서

나의 소식

[詩=금동원] 소나무 꽃

금동원(琴東媛) 2016. 8. 2. 20:17

 

 

[詩=금동원] 소나무 꽃


2016년 08월 02일(화) 11:32 [(주)포천신문사]

 

 

영원한 푸른 꽃이고 싶다
사방이 열린 소통이고 싶다
뿌리가 깊은 시간이고 싶다 

 
하늘을 향해선 미소를
땅을 엿보았을 땐 겸손을
사람의 냄새를 지닌 숨결이고 싶다 

 
무지개 빛깔의 찬란함 속에서
제 색깔을 골라내는 시선으로
서로를 보듬고 껴안을 가슴을 지니고 싶다 

 
떠오르는 태양을 가슴에 품고
석양의 향기를 갈무리 하는
오늘도 하루를 사는 참인간이 되리라

 


금동원 / 지구문학 신인상으로 등단, 계간문예작가회 사무국장, 계간문예 특별문학상 수상

 

 

 
↑↑ 금동원, 지구문학 신인상으로 등단, 계간문예작가회 사무국장, 계간문예 특별문학상 수상
ⓒ (주)포천신문사